치아미백를 고려를 하시는분들께서 가장 먼저 생각하시는게 바로 비용문제일텐데요. 요즘은 가격은 천차 만별이라기 보다는, 비슷한 가격대로 형성? 되어있다고 해야할까요? 제가 알아본 치과은 대략 15군대를 알아봤습니다, 또한 카페나, 여러 매체를 통해서 알아보고,금액대가 좀 비싼감이 있던차에, 인터넷에서 치과도 특정 이벤트를 통해서 하게되면 좀 더 저렴하게 치아미백을 받아 볼 수 있단 정보가 듣고 대기를 타고있었죠
그러다 운좋게 이벤트 기간에 한 케이스인데요, 이벤트라고 해서 막 대충 미백를 해주는 업체도 있다곤 하는데, 저같은 경우는 제대로 한거 같습니다.
치아 미백 치료 후 치통이나. 아픔이 있나?
저 같은 경우 2차 미맥 시술을 받고 나서, 통증보다는 시술 이후 이안쪽이 시린 증상이 있더군요 밥을 먹을때보다는 일상생활할때 시린 느낌 때문에 불편했습니다. 정말 아픈정도로 시리거나 아픈건아니고, 짜증나서 신경쓰일정도였습니다.
치아미백 시술 만족도와 색깔차이
저같은 경우 미백의 목적은 바로 잘웃어야하는 서비스 직종에 있어서, 웃을때마다 하얀 이가 아닌 누런 이로인해, 스스로 업무저하 증상을 겪어서, 마인드 교정을 위해서 치아미백을 고심하다가 질러바린 케이스입니다.만족도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을 하고있습니다. 다만 미백치료라는게 완벽한게 아니고 시간이 흐리면 다시 누렇게 변하기 때문에 시간 경과 후에는 어떻게 할지는 그떄 고민을 해봐야 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