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대형견 검역, 해외 운송 절차에 대해 알아보자

대형견이나소형견 중형견 다 비슷비슷한 내용이니 대략적인 강아지들 해외 반출 절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출국 절차 및 검역규정에 대한 안내를 받습니다.

보통 강아지들을 해외에 반출시킬때는 각 나라마다 검역규정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어느나라로 이송이 되는지가 중요하며, 애견해외 배송업체마다, 노하우와, 서비스질이 다르기 때문에 여러업체에 문의 후기를 잘 알아보시기 신중히 결정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2- 동물병원 방문

강아지 주인은, 평소에 지병이나. 연령별로, 장기운행에 따라 건강상의 문제가 될 요지가 있는지 잘 파악을 하시고, 동물병원에 방문을 하시면, 수의사분께 잘 말씀리면서, 강아지가 출국시 문제가 없는지에 대해 파악을 하시게 됩니다.

3.거주지 픽업

이제 강아지 대형견 해외운송 업체에 맡기셨다면 업체에서 견주 거주지에 들려 픽업을 하게 될텐데요. 업체에서 의뢰전, 준비하라고한, 서류들을 미리 준비를 해두시는게 좋습니다

4. 검역소 방문 와 검역증 발급

이제 강아지는 검역소에 들려 서류검사를 하게됩니다 문게 없다면 다음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5. 펫에어라인 도착 후 산책?

각업체마다 펫어어라인에 도착 하면 산책을 시켜주기도 하는 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꼭 문의를 하셔서 펫어러라인 후 산책을 하지는 문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장거리 운행을 앞둔 강아지들에게는 펫어러라인 도착 후 잠시남아 산책을 하는 것이 건강상 매우 좋기 때문입니다.

6. 항공용 이동장 세팅을 합니다

여기서 항공용 이동장 세팅은 이제 강아지가 들어가는 케이스에 주변 세팅을 하는 서비스 입니다. 물과 배편패드등을 점검 설치를 하게 됩니다

7. 수출통관(세관신고)

수출통관절차를 거지고 세관신고를 하게됩니다

8.출국

끝 강아지는 출국을 하게되고. 이제 해외에서 강아지의 주인을 만날 시간만 기다리면 됩니다.